지난 2014820일 청와대 앞에서 김영오등이 욕설을 하며 난동을 부리는 장면들이다.


오병환의 욕설들

- 야 나와 여자 답답해. 여자 나와 나오라고. 야! 이 씨발년! 똑바로 쳐다보면 뭐해. 어! 그렇게 똑바로 쳐다 보라고 교육 받았냐? 너거 애들은 씨발 디져 봐. 어! 야 새끼야. 너 선글라스!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 마! 씨발놈! 확 눈깔을 확 빼벌라 씨발놈아 좀!

- 그 새끼 어디 있어. 어디 있어! 아 이 씨발놈! 병신을 만들어 버리겠어! 야 이 새끼지, 웃음이 나오데…

- 그런 눈으로 쳐다 보지 마라 씨발놈아! 눈깔을 빼버릴야 개새끼 아주 씨!

김영오의 욕설들

- 이 새끼들이 웃고 지나가니까 대통령이란 년이 똑 같은 거야.

- 아까 쪼개고 막 웃고 가네 개새끼가. 그러니까 씨발 저 안에 있는 대통령이 똑 같은거야! 이 개같은 놈들이 충성하니까. 어!

- 이러니까 저 안에 있는 년이 똑 같은 거야.

- 어떤 개새끼가 대가리야. 어!

- 씨발놈들! 나 쳐봐. 나 처박고 죽여! 쳐봐. 나 한번 쳐봐! 죽여! 나. 어떤 놈이 당하는가 빨리.

- 막지 말고 죽여 씨발 새끼들아! 야 막지 말고 죽여 이 새끼들아. 어! 막지 말고 아예 죽이라고 임마. 칼 갖다 주래. 어!

- 내가 옛날 같으면 느그들 씨발 놈들은 그냥! 패 죽였어.

- 아우! 몽둥이 갖고 막으라 그래. 내가 맞을테니까!

- 이런 씨발 놈들이! 내가 벌금 내면 된다고. 어!

- 이 새끼들이 좋은 말로 하니까 그냥! 우습게 보이냐!

- 내가 그렇게 약한 놈 아니야! 패기가 있어!

- 매 많이 맞았어. 아! 많이 맞았어. 내가 콩밥 먹었으면 좋겠어.

- 시끄럽게 소란피워! 약하게 하니까. 씨발 놈들이! 욕하는 것은 잘려셔!

- 저 안에서 뭔 짓거리 하는 줄 몰라도…..??

- 나 싸울 때 내 둘레에서 제발 1m나 다 떨어지라구 말리지 말고 제발! 정의당 의원님들 그게 도와주는거 아니여! 내가 다쳐도 내가 다치는 거니까. 내 버려 두라고요!

- 야 이 새끼들이 맨날 와도 좋은 말 하니까 개 좃으로 보이나. 어!

- 내가 씨발! 휘발유 가지고 와서 분신해야지 딱 알지 어!

- 야! 제일 높은 새끼가 어떤 새끼야. 이 씨발 놈들이 무기를 막… ??

김영오가 경찰을 때리려고 하는 장면.

김영오가 어린 의경의 머리를 두손으로 부여잡고 박으려는 장면.

오병환이 경찰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