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서경석 목사입니다. 1217<박사모>는 오후 2시에 헌법재판소 앞에서 탄핵무효 집회를 하겠다고 공표했고, 이에 따라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17일 오전 11시에 광화문 동아일보사 앞에서 집회를 개최한 후 헌법재판소 앞으로 행진을 하겠다고 공표하였습니다.

<박사모>가 오후 2시 집회를 오전 11시 집회로 시간을 변경하여 두 집회가 충돌하게 되었습니다. 1217일에는 더 많은 인파가 탄핵무효집회에 모여야 하고 이를 위해 집회가 두 군데로 나뉘어지면 안 되기 때문에 <새한국국민운동>은 할 수 없이 121711시 광화문 집회를 취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12월 17일(토) 오늘 집회 공지

<새한국국민운동>은 지난 1210일 광화문 탄핵무효행사를 위해 서울역 앞 집회를 취소했었는데 이번에도 또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애국시민들은 전부 12월 17일 11시 헌법재판소 앞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헌법재판소 앞에 얼마나 많은 인파가 모이는가로 탄핵무효에 대한 우리 국민의 염원이 표현되어야 합니다.

그 대신 <새한국국민운동> 17일 오후 2시에 세종문화회관 앞 집회를 개최하여 태극기로 광화문을 뒤덮으려고 합니다. 그래서 헌법재판소 앞 집회 후에 오후2시 세종문화회관 앞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세종문화회관 앞 집회에서 대대적으로 새누리당 당원가입원서를 살포할 예정입니다. 본인 것도 기재하지만 친구들의 당원가입을 받아서 팩스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입당원서에 필수기재사항만 기재해서 행사장에서 진행자에게 주시거나 팩스번호 02-2268-8217, 02-2231-6624, 02-412-1053, 02-2264-1218, 02-2039-2610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바로가기 http://newkoreamovement.com/

박사모가 오전 11시에 헌재 앞에서 집회를 하고 새한국국민운동은 오후2시에 광화문에서 집회하면 앞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새한국국민운동 집회가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그렇게 되어야 국민 전체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신의한수[577] 탄핵무효, 종각부터 종로5가까지 채웠다(2016.12.10 

유튜브 바로가기 https://goo.gl/gSRU3T

▶ '신의 한수' 탄핵반대 총국민 궐기 대회 유튜브 바로가기 https://goo.gl/Rt4PeO


12월 24일(토)부터 계속 집회

다음 토요일(24)부터는 매주 오후2시 광화문에서 태극기가 광화문을 덮는 행사를 계속합니다. 박사모가 탄핵무효 집회를 하고 있는데 <새한국국민운동>이 또 행사를 할 필요가 있는가? 저희도 이 질문을 수없이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탄핵무효운동을 <박사모>에게만 맡겨 놓을 수 없고 시간대를 달리해서 반드시 행사를 계속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우선 박사모 집회에는 가지 않겠다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시간대를 달리해서 박사모 집회도 있고 <새한국국민운동> 집회도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언론은 모든 탄핵무효집회를 박사모 집회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박사모 집회로 말할 수 없는 집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백만인 새누리당 당원가입운동'>을 위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집회 계속

또 한가지 새한국국민운동이 열심히 해야 할 일은 백만인 새누리당 당원가입운동입니다. 이 일은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하지만 이 운동이 있지 않으면, 새누리당은 절대로 정권재창출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 막 깨어나고 있는 시민들의 힘을 결집시켜 새누리당의 개혁과 거듭남의 동력으로 삼아야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무효화시키고, 우파정권을 재창출하는 일이 결코 쉽지 않지만 그렇다고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 이를 위해서는 애국시민들이 거대한 동력으로 당원가입운동에 나서 주어야 합니다. 당원가입운동이 강력하게 전개되면 새누리당의 친박계와 비박계가 갈라서지도 않게 되고 새누리당을 다시 살려야 한다는데도 의견을 같이하게 될 것입니다. 이 당원가입운동을 위해서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집회를 계속할 예정입니다.

또 애국시민의 전국조직화 작업을 위해서도 새한국국민운동의 틀이 꼭 필요합니다. 지금 애국시민의 전국조직화 없이는 정권재창출이 불가능합니다. 관군이 패퇴를 했기 때문에 의병이 반드시 조직화되어야 합니다. 이 일을 위해서도 매주 토요일 광화문 집회가 꼭 필요합니다. 이점을 인지하시고 오후 2시 광화문 집회을 크게 키워주십시오.

그 외에 할 일이 더 있습니다.

1221일(수) 집회 

21() 오후 2시 상암동 JTBC 앞에서 JTBC 규탄집회가 있습니다. JTBC 손석희 사장의 태블릿PC 관련 1024일 첫보도, 128일 해명보도 모두 거짓으로 판명되었습니다. JTBC가 설명한 태블릿PC에 관한 모든 내용이 거짓으로 드러나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이용, 청와대의 외교안보 기밀문서를 받았다는 전제가 다 무너졌습니다. JTBC측이 고의적으로 최순실의 태블릿 PC 건을 조작하여, 탄핵에 이용했다면 이는 중대한 범죄입니다. JTBC의 범죄를 규탄하기 위해 21일 상암동 JTBC 앞으로 모입니다.

12월 23일(목) 공청회 

22() 오후 2시에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탄핵사유에 관한 공청회>가 있습니다. <새한국 국민운동>은 친박계와 비박계에 탄핵사유에 대한 공청회를 제안했습니다. 이날 친박계는 왜 탄핵사유가 안 된다고 생각하는지, 비박계는 왜 탄핵사유가 된다고 생각하는지를 같이 토론하고 그 결과를 갖고 향후 운동방향을 결정하고자 합니다. 700석의 자리를 꽉 채워 애국시민의 높은 관심도를 보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